1부 전자책을 다 읽고 보니 일단 내용이 되게 흥미로운 내용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. 다 읽다 보니 제가 어떤 문제점이 있었던 건지 왜 그 때 그렇게 행동했었는지 정확히는 알지 못하지만 어느 정도는 알겠더라구요.
한 가지 확실하게 알았던 건 나 자신부터 알아가야 맞았던 것 같습니다. 나 자신도 사랑해주지 않는데 다른 사람을 사랑할 자격이 있나 생각도 드네요.
그리고 연인간의 갈등, 문제점들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 걸 고쳐나갈 노력을 해야 됐는데 아무리 노력을 한다고 해도 겉 표면만 노력을 한다고 해서 달라질 것도 없다고 느꼈구요. 정말 알아가고 배운 게 많았던 것 같습니다.
천천히 급하지 않게 노력해도 좋으니 너무 상심하지 말고 비관적이게 생각하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셨음 합니다. 여러분들 멀리서 응원합니다!
1부 전자책을 다 읽고 보니 일단 내용이 되게 흥미로운 내용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. 다 읽다 보니 제가 어떤 문제점이 있었던 건지 왜 그 때 그렇게 행동했었는지 정확히는 알지 못하지만 어느 정도는 알겠더라구요.
한 가지 확실하게 알았던 건 나 자신부터 알아가야 맞았던 것 같습니다. 나 자신도 사랑해주지 않는데 다른 사람을 사랑할 자격이 있나 생각도 드네요.
그리고 연인간의 갈등, 문제점들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 걸 고쳐나갈 노력을 해야 됐는데 아무리 노력을 한다고 해도 겉 표면만 노력을 한다고 해서 달라질 것도 없다고 느꼈구요. 정말 알아가고 배운 게 많았던 것 같습니다.
천천히 급하지 않게 노력해도 좋으니 너무 상심하지 말고 비관적이게 생각하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셨음 합니다. 여러분들 멀리서 응원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