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 책을 읽고 나서 내가 얼마나 좋지 못한 사람이고 이런 나를 만났던 상대는 얼마나 힘이 들고 고통스러웠을지 생각을 하면 너무 미안하고 이제 와이걸 알았는 게 너무 후회가 되네요
읽고 나서 저에 연애를돌아봤을 때 저에 문제점
그리고 어떻게 뭘 변해야 하는지 좀더 명확하게
알게 된 거 같습니다 말로만 하는 게 아니라 정말로 실천해서 변화를 가 저 와야 될 거 같습니다.
제발 저처럼 읽고 나서후회하는 사람들이 없으면
좋겠습니다 세상이 당연한 거는 없고 영원한 것은 없습니다 그렇게 때문이 있을 때 더욱더 잘해줘야 하고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모두 힘내서 더
나은 사람이 되면 좋겠습니다
전자 책을 읽고 나서 내가 얼마나 좋지 못한 사람이고 이런 나를 만났던 상대는 얼마나 힘이 들고 고통스러웠을지 생각을 하면 너무 미안하고 이제 와이걸 알았는 게 너무 후회가 되네요
읽고 나서 저에 연애를돌아봤을 때 저에 문제점
그리고 어떻게 뭘 변해야 하는지 좀더 명확하게
알게 된 거 같습니다 말로만 하는 게 아니라 정말로 실천해서 변화를 가 저 와야 될 거 같습니다.
제발 저처럼 읽고 나서후회하는 사람들이 없으면
좋겠습니다 세상이 당연한 거는 없고 영원한 것은 없습니다 그렇게 때문이 있을 때 더욱더 잘해줘야 하고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모두 힘내서 더
나은 사람이 되면 좋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