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

         

후기


REVIEW





l


후기


REVIEW







구독자가 직접 쓴

전자책 후기


전자책 2부 후기

동그리말차
2026-04-14
조회수 20

연애의 3요소 중 부족한 점이 뭔지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. 그리고 연애는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다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역시나 사랑은 노력해야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. 저는 갈등상황을 피하진 않았지만 해결을 하는 과정에서의 대화법에 부족한 점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. 꾸준히 연습하며 발전시켜나가보겠습니다. 1부만 읽으신 분들 중에 2부까지 읽어야 하나 고민이 되신 분들은 읽어보셔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. 사랑으로 힘들어하는  이들 모두 행복할 날이 올 것이라 믿습니다. 파이팅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