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

         

후기


REVIEW





l


후기


REVIEW







구독자가 직접 쓴

전자책 후기


1부 후기

우유
2026-04-14
조회수 22

1. 전남자친구가 회피형이라고만 생각했지만 정작 제가 불안형/회피형은 아니였는지.. 연애하면서 변화된 부분이 있고 거기에는 분명 전남자친구의 긍정적 영향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.


연애패턴의 고질직 문제

제가 불안해하고 회피하면 -> 전남자친구가 이별을 고하고 -> 제가 다시 붙잡고 패턴을 깨야할 필요성


2. 스트레스 상황

이게 제가 미련을 놓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같습니자.

전남자친구에게 스트레스 상황들을 몰아치듯 제공했고 거기서 지레 겁먹어 도망간 것 같다는 생각이.

문제는 이 상황을 앞으로 어떻게 극복하고 나아가야할지 제 방향성을 세워야할 것 같은데 그 부분이 아직 어렵습니다.


3. 상담사님 말씀대로 그저 그립고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만으로 재회하는건 악순환이겠지요.

저는 정작 어쩌고 싶은건지 스스로 통찰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.


성장을 바라면서도 전남자친구와의 재회를 바라는 제가 역설적이고 모순적이게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아요.